본문 바로가기

열심히사는

2012. 05

1

- 오늘은 꼭 정해야겠어. 우리 뭐 먹을까요?? :: 우리 애기가 좋아하는 거!!

2

- Love Day 음원 공개 이벤트의 당첨자가 발표됐다. 오오, 넷이서 오붓하게 식사라니! (물론 진짜 넷이지는 않겠지만;;) 요섭이가 내 앞에서 오물거리면서 뭘 먹고 있으면, 나는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도 모를 정신일 것 같다. 상상만 해도 터지는 내 광대. ㅠㅠ

 

- 대전세계조리사대회 축하공연 - 하나자연사랑 푸른음악회 (@ 대전엑스포 시민광장, PM 08:00) :: Beautiful+비가 오는 날엔+fiction. 간만의 공연인데, 저 의상 그만 좀 재탕했으면 싶네. 뭐, 조만간 컴백이 예정되어 있으니 코디 팀들도 바쁘기야 하겠지만, 그래도 인기가수 비스트라고. ㅠㅠ 날도 더운데 우리 애기 쪄 죽으라고. ㅠㅠ 다른 멤버 옷을 입힌 것도 아닌데 옷은 또 왜 이렇게 크냐. ㅠㅠ 핏트되게 입혀달라고!! 그게 그렇게 어렵냐!!! 사진은 언제나 좋은 더리즌. (없어지지 마라. ㅠㅠ)

3

- 컴백앞두고 감찾는중..ㅋㅋㅋ :: 아, 애들 입에서 컴백 이야기가 나오니까, 진짜 컴백을 하긴 하나 보다 싶다. 그래도 노래를 녹음했다는 둥 뮤비를 찍는다는 둥 구체적인 이야기는 없이 설레발만 치는 거라서 시간이 좀더 걸릴까 싶기도 하다가, 하기사 노래 녹음도 하루, 뮤비도 하루면 되는 거 마음만 먹으면 금방이지 싶기도 하고. 아, 진짜 애들 보고 싶다. 우리 애기는 특히 더. ㅠㅠ 이번 활동은 진짜 열심히 응원해야지!!

4

- SBS 희망TV 나눔행사 :: 언제부터 요섭이가 에이핑크에 끼워팔렸냐?!! 물론 요섭이가 노래하러 나오는 건 정말 양팔 벌려 환영할 일이지만! 비스트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에이핑크가 나오는 무대에 요섭이만 특별히 선다니까, 좋기도 하고 싫기도 한 이 마음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

5

- 화보 촬영

6

- LOVE DAY 이벤트 ( @ 청담 아웃백, PM 04:00 ~) :: 사진 출처는 뭐. 에이핑크 남자팬분 후기는 읽었으나, 비스트 여자팬 후기는 내가 못읽은 상태에서 삭제됐다. (흐미. 나 진짜 바쁜가봐. 6개월 전만 해도 이런 거 하나도 안 놓쳤는데. ㅠㅠ) 어쨌든 훈훈했다는, 감자튀김 입에 넣어주고 이런 거, ㅠㅠ 나는 왜 노래를 못하는가. 디테일하게 팬덤에 접근하는 전략은 여전히 -ing 중.

7

 

8

- 현승이의 모차르트 첫 연습 :: 요섭이 얘기는 아니지만, 너무 걱정이 되어서 언급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광화문연가에서 요섭이는 (물론 비중이 많은 편이긴 했지만) 조연이었고, 아이돌 역할이었기 때문에 사실 칭찬을 반쯤 먹고 들어갔다고 생각하는데, 모차르트에서 모차르트는 원톱 주인공. OTL 현승이가 그 연기와 노래와 춤을 다 소화할 수 있을까. 아놔. 물론 현승이가 만족할 때까지 연습하는 녀석이라는 건 알지만, 이게 단기간의 연습으로 커버될 수 있는 성질의 것인가, 하는 것이 가장 큰 걱정거리. 잘하겠지, 잘할거야. ㅠㅠ 트러블메이커로 쌓은 인지도, 여기에서 훅 날리는 일 없길 바란다. 란차르트, 파이야!! ㅠ0ㅠ

9

 

10

 

11

- 2012 경북도민체전 개회식 :: shock+beautiful+비가 오는 날엔+fiction+freeze. 요섭이가 프리즈 할 때는 무대에서 내려와 팬들 가까이 뛰어다녔다고. 븉 멀리서 전광판으로만 보기 답답했을까봐...ㅋㅋ 이런 마음씀!

- 윤PD의 셀프카메라 :: 참 두준이는 잘생겼어. OTL

12

 

- 2012 드림콘서트 (@ 서울월드컵경기장, PM 06:30) :: fiction+shock. 1부 엔딩이었다고. 많이 컸다, 우리 애기들. 요섭이 바람대로 곧 엔딩할 수 있을 거야! 그 때까지 꼭꼭 응원할게!

13

 

 

 

 

- FC MEN 오픈 경기 (@ 수원월드컵경기장, PM02:50 ~ ) :: 비스트 축덕들 모두 출격. XD 맨 윗사진은 그냥 귀여워서. 두번째 사진은, 저기에서도 센터를 차지하고 있는 것이 흐뭇해서. 세번째는 땅으로 푹 꺼진 쪼꼬미들이 이겼다고 좋아해서. (진운 군, 슬옹 군 옆에 서지마!!!) 마지막 네번째는 그냥 요새 요섭이 같아서 골랐다. 내가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 애기 얼굴이 자꾸 닳는가봐. T^T

14

- 일본 출국

15

- 송승헌 팬미팅 게스트 (@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

16

- 입국

- 홍큐브 트윗에 전쟁과 평화 그들이 돌아온다, 는 메시지가 떴다. 그들이 누구냐고 물으니, 비스트란다. …아. war and peace라고…? 갑자기 모골이 송연해지고 등에 식은땀이 흘렀다. 갑자기 비스트가 반전 노래를 부를 것도 아니고, 사랑과 전쟁 같은 거겠지, 하다가도, 지금쯤에서 삽질의 하이킥을 한 번 날려줄 것 같은 예감에 소식을 접하는 순간 안절부절 못하게 됐다. 아놔. ㅠㅠ 제목에 압도당하는 일이 없어야 할텐데. 우리 애들, 이번에도 대박나게 해주세요. ㅠㅠ (이건 누구한테 비는 기도냐. ㅠㅠ 어쨌든.) fiction and fact가 좋았나. 그렇다면 노래 제목은 war 냐. … 아놔.

17

- 저의 새로운 트윗 아이디 입니다.@itzmeys 팔로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요섭이가 트윗 계정을 바꿨다. 기광이 해킹 건도 있고, 요섭이도 얼마 전에 해킹당했는지 모르는 일본어로 타임라인이 도배된다고 토로한 적도 있으니, 차라리 잘됐다 싶기도 한데, 귀염터지는 헬로요섭 계정을 더 이상 못 본다고 생각하니 많이 섭섭하다. ㅠㅠ 물론 잇츠미요섭은 더 귀엽지만, 좋은 일로 바꾼 것도 아니고 50만이 넘는 팔로워들도 아깝고 이래저래 요섭이가 심란할 걸 생각하니 안쓰러울 뿐.

- 준형이가 피쳐링한 백지영의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내 귀에 캔디 정도의 폭발력을 기대했건만. T_T 굿보이로는 준형이가 제2의 옥택연이 되기는 틀린 것 같다. (노래가 이렇게 별로라니. ㅠㅠ) 물론 제2의 옥택연을 꿈꿀 수 있는 자리에 준형이가 불려갔다는 건 그만큼 비스트가 많이 떴다는 거겠지만, 결과가 좋아야지. 트롯필의 댄스가 먹힐까. 아놔.

18

 

19

 

- 국제평화생명콘서트 :: 헐. 멜론어워드 의상. …진짜 알뜰하다. (사진 출처 : 스윗보이)

20

- 프로필 변경 :: 악!!!!!!!! 최진호 이사가 알에서 깨어나란 트윗을 하자, 알에서 깨어난 병아리가 됐다. ㅠㅠ 이 귀여운 생명체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흐물거려. ㅠㅠㅠㅠㅠㅠ 뭐야, 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꼭 저같은 사진을 찾아가지고. ㅠㅠㅠㅠㅠㅠ 내가 말을 말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

- 미국으로 출국 

22

 

 

- MBC KOREAN MUSIC WAVE in Google :: shock+fiction. 븉! 샌프란시스코 공연 생중계로 잘 봤어요~? 요섭이가 구글 플러스로 올려준 사진! 예쁜아.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 때문에 사는 거 알지? 우리 애기. ㅠㅠㅠㅠ 그나저나 드디어 새 옷! ㅠ_ㅠ [+] 두준이가 쇼크 후렴에서 'toni-ght'하는 거, 왠지 좋았음!

23

 

24

 

25

- 2012 BEAST WORLD TOUR 'BEAUTIFUL SHOW' in Thailand (@Impact Exhibition Hall)

26

 

27

 

28

 

29

 

30

- 심심이와의 대화 :: 요섭이로 시작해서 두준이로 종결. 두준이 시크한 게 겁나 웃겨. 이번 일로 심심이는 비스트를 확실히 알게 되었을 것으로 생각. 우리 요섭이는 심심이 눈높이 선생님! ㅋㅋ

- 분노의 드림콘서트. 1부 엔딩도 괜찮지, 뭐, 했던 건, 방송 시간에 쫓겨 허망하게 사라졌다. 오오, 욕하고 싶어! 노래 두 곡도 아니고 덜렁 한 곡에, 그 곡마저도 절반에 뚝. ㅠ_ㅠ 어찌하여 이런 일이. 히히 가끔은 이런일도 저런일도 있는법! 넘 속상해하지말기! 그러다 잠못자ㅜㅜ 븉어여자! 어여 자래. ㅠ_ㅠ 이번 드콘이 내게 남긴 것이 있다면, 요섭이의 저 다정한 말을 듣게끔 해주었다는 것 하나뿐. ㅠ_ㅠ

31

 

'열심히사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07  (0) 2012.07.15
2012. 06  (0) 2012.06.11
2012. 04  (0) 2012.04.11
2012. 03 << 미완  (0) 2012.02.27
2012. 02  (0) 2012.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