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심히사는

2012. 04

1

 

- 2012 BEAST WORLD TOUR 'BEAUTIFUL SHOW' in Taiwan (@대만대학교체육관)

2

- 900일..감사합니다.. 늘 한계를 만날때마다.. 힘이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대만공연끝!! :: 데뷔 900일. 아직도 갈 길이 멀고 험한, 데뷔 4년차 아이돌의 감사 인사! 힘들 때마다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내게 힘을 줘서, 나도 감사! 감사! 우리 애기, 늘 사랑해.

 

- 한국으로 출국 :: 까치가 내 집이네? 하고 앉겠다. 하하하하하. 우리 애기 머리 까실까실한 밤톨같다! 출처는httP;;//www.facebook.com/capatw

3

 

4

 

5

 

- ㅇㅂㄹㄷ.. 음중 촬영!! 나도 마니마니 사랑해~ 너를나~ 사랑하게 됐나방~ :: 에버랜드에서 음중 사녹이 있었던 모양. 이게 사람의 비율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햇빛이 우리 요섭이한테만 똑 떨어지네! ㅠㅠ

 

- 태국으로 출국 :: 잘 다녀와! 똘망똘망 예쁜이! [+] 그나저나 현승이 패션은 점점 하이해지는구나. 범인인 나는 도저히 범접을 못하겠다는. ;;;

 

 

- 태국 입국 :: 사진 분위기가 너무 좋다. XD

6

 

7

 

- KOREAN MUSIC WAVE IN BANGKOK :: shock+fiction+beautiful. 출처는 @dream_yoseob. 이제 태국 쯤이야 예사로 왔다갔다. 다른 가수들(효린, 지은, 이홍기, 조권)과 that's what friends are for 라는 노래도 부름. 우리 애기 목소리는 왜 이렇게 예쁨. ㅠㅠㅠㅠㅠ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찌르는 이 요부심. ㅠㅠㅠㅠㅠ 내 새끼예요. ㅠㅠㅠ

8

 

- 방콕 프레스 컨퍼런스 :: 증명사진 찍는 버전의 얌전한 요섭찡.

9

 

- 인천공항 입국 :: 웰컴백 우리 애기. 우리 애기가 버팔로가 핥은 머리에 이렇게 멋스럽게 차려입고 MCM 백팩을 매고 들어오다니! 입국 사진치고 정말 레어하지 않을 수 없군! 출처는 모찌초이.

10

 

- 큐브 스튜디오 오픈식 :: 뭔가 90년대 아이돌 포즈에 집착하는 우리 애기와 기광이 못된 손.ㅋ 이제 사무실 형님;;;들이라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는다. 어떻게 비투비가 동생들일 수가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쪼꼬미들이 형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UFC게임하는데,타이틀 매치에서졌다.스트레스가 쌓인다. :: 오, 격투 게임! 뭔가 남자애스럽다. ㅋ 그러면서 곱디 고운 우리 애기 심성과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도 들고. ㅋ 그나저나 게임 져서 강.제.종.료 했다던 우리 애기, 다른 방식으로라도 스트레스는 좀 풀렸나?

11

- 압구정 닭갈비집에서 학생분들 생일파티를 하시네요..ㅋㅋ 생일축하한다고 깜짝등장하고싶지만..ㅋㅋ암튼 축하하는맘이전해졌길ㅎㅎ :: 압구정에서 늦은 점심을 먹는 모양인 듯. 동운이는 투표하고 왔던데, 우리 애기는 투표했나 모르겠네. 그나저나 요섭아, 그 학생들 너희 팬 아닐 수도 있잖아. ㅋㅋ 착한 맘 쓰다가 봉변을 당하는 수가. ㅋㅋ

12

 

- 엘리자벳.. 굉장한 뮤지컬..........준수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최고.. 오늘 일기 끝~~~ :: 준형이만 빼고 다같이 뮤지컬 보러 갔다 왔네. (사진은 기광이 트윗에서 업어 옴.) 아오, 내 새끼 청순한 거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었나? 이 뮤지컬 울 만한 뮤지컬이야? 애기 눈이며 코며 빨갛다. ㅠㅠㅠㅠ [+] 기광이 옷, …기광이니까 봐주는 거야. …… ( -_-) 

13

 

- 오늘 원없이 폭풍(유효)슛팅 재미있었으!!!!! 난 두주니가(축덕) 칭찬해줄때가 젤 좋앙^^^^^^^^^^ :: 두준이와 축구하고 옴. 저렇게 ^^ 표시가 많은 거 보니, 돌아오면서 두준이한테 골 결정력이 없다고 무쟈게 까였나 봄. ㅋㅋㅋㅋ 네 시간 동안 축구하면 안 지치니? ㅋㅋㅋ

14

 

15

 

16

- 초록붕붕이식자전거지만접지말아줄래? 와 함께 연습실 갔다왔음. 캬. 날씨쥑이네 :: 어제 한강 뚝섬 유원지에 들러서, 나도 모르게 요섭이가 자전거 타고 나오지 않을까, 일말의 기대를 했었다. 날씨가 워낙 좋으니까, 요섭이라면 자전거 타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했거든. ㅎㅅㅎ 우리 애기가 자전거 타고 바람결에 스치듯 지나가면 그대로 포카리스웨트 CF의 한 장면처럼 청량해지겠지? T^T 따라라라라라라-. 널 좋아 한다고~.

- 기광이 데뷔 1111일이란다. 그러면서 자기 보고 싶으면 띱띱띱!! << 이러는데, 아놔, 기광아, 이런 거 하지마.;;;;;;;;;;;;; 내가 이 말 쓰는 애 치고 멀쩡한 애를 못 봤다. ;;;;;;;;;;;;;;; 의외로 기광이가 이런 청소년 유행어를 난데없이 쓴단 말이야.;;; (동운이는 센스 있게 사용한다고 생각하는데, 기광이는 참으로 뜬금포.;;)

17

 

18

- 동운이의 셀프 카메라 공개 :: 매니저들과 함께 인근 펜션으로 휴가를 떠난 비스트가 그 내용이었다. 도착하자마자 족구를 하는 그들은, 남자애가 맞긴 맞는 모양.ㅋㅋ 2:1로 매니저팀에게 역전패를 당한 듯! [+] 동운이는 요새 팬들이 심심해하는 걸 알고 있는 것 같다. 다정도 해라. 픽션으로 활동한지 1년 동안 떡밥이 없는데 활발하게 굴러가는 게 이상한 거지. 동운이만한 마음씀이 없다.

19

 

- 히히. 나의 새로운 취미. 사진찍기. 오늘은 한강에서 혼자..아니..초록붕붕접이식자전거지만접지말아줄래? 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 예쁜 데 골라서 잘도 찍었네. 아오, 귀여운 내 새끼. ㅠㅠ 이 트윗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핸드폰에 입술 박치기를!!!!

20

 

21

 

22

 

 

- 뷰티 2기 팬미팅 (@ 실내체육관, PM 17:00) :: 팬미팅 이야기는 길게 썼으니까, 여기에서는 짐승처럼 울부짖자!!!!!!!!!!! 내가 이 사진이 전광판에 뜨는 순간, 지키고 있던 사회적 멘탈을 해제하고 한 마리 야생 들개처럼 울부짖었던 걸, 너는 모르겠지. 요섭아, 너 혼자 돈가스 샌드위치 먹어서 좋니? 그래서 이렇게 귀여운 거야?! ㅠㅠ 아아아아, 비스트는 좋겠다. 요섭이의 이런 모습을 매일 볼 수 있어서. ㅠㅠ

23

 

24

- 동운이 솔로곡이 나왔다. 팬미팅에서 이야기하기로는 '이럴 줄 알았어' 녹음할 때 같이 녹음한 건데, 이제 공개되는 거라고. (아, 하루에 두 곡을 녹음할 수도 있는 거구나. 이거 왠지 가수한테는 좋지 못한 스케줄 같은데?) 음, 요섭이는 동니야ㅜㅜㅜ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잘한다잘한다잘한다ㅜㅜㅜㅜㅜㅜ언넝들어보시길 In the cloud!!!!!!!!!! 라면서 그 감동을 폭풍 눈물로 표현했지만, (아마도 동운이의 성장 과정을 바로 옆에서 지켜본 형으로서 박수쳐 준 것이겠지.) 나는 동운이가 갈 길이 멀구나, 하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했다. 이어 동운이에게 보낸 멘션 동니야ㅜㅜ메인보컬 바꾸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나 힘들어서...ㅋㅋ) ㅋㅋㅋㅋ 많이 힘들었니, 요섭아? 하긴 숨 이후로 비스트의 노래는 항상 요섭이를 혹사시키는 방향으로 변해왔지. (하아) [+] 준형이가 피처링한 프리픽스의 노래도 나왔다. 개인적으로는 이쪽이 좀 더 나은데.

25

- '멘붕'이라는 세훈 매니저의 트윗에 우리 애기 멘션 저두요. 무슨 일인데, 요섭아. ㅠㅠ 누가 우리 애기 머릿속을 헝클어뜨렸어?! 누구야!

26

- 요섭이가 3일째 아프다고. ㅠㅠ 으잉. 속상해라. ㅠㅠ 그렇게 으슬으슬 떨면서 하이터치 할 때부터 알아봤어. ㅠㅠ

- 바로 오늘 지금 당장. :: 팬들을 불러 모아 채팅을 했다고.

27

 

28

 

29

- 아프다면서 에이핑크 뮤직비디오 현장에 응원 나갔다 왔나 봄. 다정도 한 내 새끼. 요섭이는 언제 나이가 들려나? 하하하. 완전 애기네, 애기.

30

 

'열심히사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06  (0) 2012.06.11
2012. 05  (0) 2012.05.03
2012. 03 << 미완  (0) 2012.02.27
2012. 02  (0) 2012.02.06
2012. 01  (0) 2012.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