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심히사는

2011. 10


1

- 양바가지 잘 살아있어요~~~^^ :: 그러잖아도 소식이 궁금했던 차에, 내 새끼, 안녕! 사진 진짜 예술이다. T^T 내가 바가지 머리를 하고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는데, 심지어 요섭이 레전드 짤이라는 2009년 마마짤도 심드렁하게 봤었는데 말이지, 이건 뭐 이론의 여지가 없다. 아, 요섭이 핸드폰 털고 싶다. T_T 뭐가 이렇게 완벽하게 예쁘장하냐. T_T

-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7시) :: 출처는 마이엔젤. 내 새끼, 표정 봐라. XD

2

- 부산 MBC 자선 파워콘서트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8시) :: 출처는 더리즌. 두준이한테 귀염받는 요섭이. 원래도 귀여움을 독차지했었는데, 헤어스타일까지 받쳐주니 멤버들 손 타는 건 당연지사.

3

- Kpop 로드쇼 40120 커버댄스 페스티벌 :: Shock 를 췄던 러시아의 페브리즈 에로티카(팀 이름 왜 이래;;)가 1등 했다고. 뭐, 좋은 일이지, 우리 애들 이름이 한 번 더 불리는 거니까. (사진의 출처는 타임리셋) 천천히 이 때 직캠 영상들을 복습하고 있는데, 보면 볼수록 얘는 진짜다, 하는 생각이 든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 훨씬 버라이어티하고 훨씬 인상적이다. 그리고 스케줄이 끝나면 남들보다 배는 피곤하겠구나 싶어 안타깝기도. 토닥토닥 해 주고 싶은 내 새끼.  

- 경주한류드림콘서트 (@경주시민운동장, 6시 30분) :: 누가 우리 요섭이, 옷 이 따위로 입혔어?! 아이고, 내 새끼. ㅠ0ㅠ 가만히만 둬도 빛나는 애를, 왜왜왜왜왜!!!! 제발 보타이 좀 버려, 이제!!!! 옷좀 피트되게 입혀주란 말이야! 현승이 좀 봐라. 얼마나 세련되고 깔끔하냐. ㅠ0ㅠ (두준이는 껄렁하게 나왔지만, 멤버를 받쳐주는 리더의 숙명. << 이러고 있네.) 기광이는 그냥 예뻐서 가져왔다. 언빌리버블 비쥬얼. ㅠ0ㅠ 어쨌든 내 새끼도 올블랙으로 시크하게 입히면 멋지단 말이야. ㅠ_ㅠ

4

- 아마도 독감 예방주사를 맞았겠지? 

5

- 한강에서 달리기 했다고 트윗. 운동도 하고, 멋지네!

6

 

7

- 뉴욕으로 출국 :: 출처는 yobsession. 아니! 내가 본 요섭이 공항 의상 중에 가장 패셔너블하다!!!!!! 무대 의상도 아닌데, 배기팬츠야!!!!!!!! (그것도 겁나 소재 특이한 걸로!!!!!) 심지어 마스크도 패션 아이템 같아!!!!!! 이건 아무리 봐도 요섭이 초이스가 아닌 것 같은데!!!!!!!!!! 내가 사는 동안 요섭이 공항 패션을 두고 패셔너블하다고 이야기하는 날이 오다니!!!!!!!!!! 게슈탈트에 붕괴가 온다!!!!! (느낌표를 아무리 찍어도 모자라다!!!) 오, 마이갓! [+] 동운이 아픈가봐. ㅠㅠ 막냉아. ㅠㅠ

8

- yeh~ 일년전 오늘 (동운이 트윗을 요섭이가 RT) :: '숨'으로 처음으로 공중파에서 1위를 한 날이었나 보다. 동운이는 지난 3월에도 shock로 1위 한 날을 기념하는 트윗을 날렸었다. 인기가수로서 기억하기 쉽지 않은 기념일들인데, 잊지 않고 (심지어 14시간의 시차가 있는 뉴욕으로 날아가서 피곤한 상태인, 감기에 걸려 컨디션까지 난조인데!) 감사하다는 마음을 담아 트윗을 보내는 동운이를, 아침 먹고 다시 잘 거라더니 자지 않고 동운이 트윗을 리트윗한 요섭이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말이다. ㅠ0ㅠ '진정성'이라는 단어를 설명할 녀석들이 세상에 존재한다면 단연코 얘네들이다.

9

 

10

- New York Korea Festival Press Conference :: 사진 출처는 두준이 트윗. 컨퍼런스 참석하러 가는 길에 찍는 사진인 듯! 내 새끼는 여전히 귀염귀염하구만! 두준이는 잘생겼어! 꺄하! [+] 오늘 인기가요를 보다가, 문득 우리 애들이 너무 보고 싶었다. ㅠ_ㅠ 너희가 없으니 한국이 썰렁해. (히잉)

- KBS2 열린음악회 in Newyork :: 출처는 각각 사진 속에. 맨 윗사진은 리허설. (추석 때 입었던 가디건이네?) 아래사진은 본무대. 과하게 다소곳한 사진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사진은 참 참하게 나왔다.

11

- Live in TimeSquare in NY :: 야호 올라갔다 오늘 엠티비..무대 대박!! 뉴욕 거리 전광판에 비스트가 나오더라구요ㅎㅎ 정말 뿌듯했음!! ㄱㅣ광구가 없어서 아쉬웠음ㅜㅜ 기광이는 드라마+인가 스케줄 때문에 불참. 아, 우리 애들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뜨다니. 그나저나 의상은 한 벌로 돌려 입는겨? 그래도 뉴욕인데. -_ㅜ

12

- 입국 :: 포스가 제법! 이제 공항은 동네 마실 나가는 수준이죠! 그런데 mnm 샵에 다녀왔냐?! ㅋㅋ 아오, 귀여워. T_T 어쩌면 꼭 저같은 아이템만 장착할 수가 있는 것이냐. T^T

13

- Good bye... Bagaji......... / 바가지는 팬썹이었음ㅎㅎ스페셜 에디션이랄까..리밋 한정판 같은거지요 언젠가 또 볼 수 있길~~ :: 내 새끼 비유 최고! ㅋ

14

- 트위터 초기화 :: 헐.
- 나 머리자른거 못봤죠?? 열심히 일하는중, 돈워리. :: 기절초풍할 차도남이 된 우리 애기. 오오오, 잘 어울려! 바가지도 나름 매력 있었지만, 깔끔하게 자르고 나니 완전 멋있다!

15

- 아시아송 페스티벌 (@ 대구) :: 뷰티의 이벤트에 감동한 요섭찡. 아니, 근데 매니저가 야광봉을 나르는 팬 이벤트도 있나? 무튼 한국 팬들보다 외국 팬들 결집력이 더 좋은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지?;; 여튼 내 새끼 감동했다니, 눈물이 그르렁거렸다니, 그걸로 땡. T^T 아, 그리고! 오늘 의상 진짜 마음에 든다. 겁나 시크해! 블랙 정장 사랑합니다. T_T (윗사진은 데오비, 아랫사진은 럽썸, 추가한 사진은 패쓰파인더)

16

- 앞으로 더 잘 부탁드릴게요..좀 더 기대겠습니다..ㅎ 조금씩 성장하는 비스트를 보면서 엄마 미소 지어주세요ㅎㅎ 후기 좀 보다 잘게요! 잘자요~^^ :: 데뷔 2주년. 더 기대하겠다는 요섭이 말이 귀여워서 웃었다.


- 석계 어머님 가게에 다녀온 모양. 팬들의 인증 사진이 떴다. (출처는 공식카페. 사진이 너무 눌려 있어서 제법 사람답게 늘렸는데, 이런 걸 리사이징이라고 하는 건가? -_-;) 사진 찍고 싶다고 하니까, 이리 와서 찍으라고 다정하게 포즈 취해 주었다는 훈훈한 소식. 역시 내 새끼야.

17

- 뜬금없는 달려라 영상 두 개. 아놔, 귀여워서 미치겠다. T^T 우리 양요스비는 무엇을 먹고 그르케 귀여워졌나? 보통 사람들이 먹고 사는 밥과 반찬은 아닐 거야, 그지? 닭발인가? 순댓국인가? 아니면 어머님 사랑이 담긴 맛난 간장게장? ㅠ0ㅠ

18

- 새벽에 두준이와 리얼스틸을 보고 온 모양. 영화도 새벽을 틈타 봐야 하다니, 인기 연예인은 힘들구나. T_T (간만에 남자애들이 볼 것 같은 영화를 보고 온 것도 새삼 신기. 만날 해리포터에, 아, 뭐더라, 예전에 진짜 육성으로 빵 터지는 영화를 본 적이 있었는데. 기억이….)

- 깃을 빳빳하게 세우고 준건 매니저와 학교 갔다 옴 (사진 출처는 준형이 팬으로 추정되는 아이디의 팬 트위터였는데, 비동에 갔더니 지워져 있네. 그럼 모름;;) :: 교수님을 만나러 갔다고 하던데. 휴학 중에? 내년에는 더 복학하기 힘들지 않을까. 휴학이 길어지면 자동 제적 이런 것도 있지 않나. 앞으로 비스트는 더 바빠질 텐데, 졸업이 가능할지? (그러고 보면 동운이, 진짜 대단하다. 숙소하고 가까운 이점이 있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 가는 연예인들 천지일 텐데, 얜 진짜 대단해.) 어쨌든 싸인 중인 요섭찡. 동아방송예술대학 예술대학이라 그런지 예술이네..ㅋㅋ자랑스런 내 학교..ㅎㅎ 그나저나 날씨도 예술 팬들에게 행선지를 곧이곧대로 알리는 요섭찡. 그나저나, 아따, 누구 아들인지 겁나 잘생겼다!
- 에릭과 함께 자기 회사에 요섭이가 나타났다는 누군가의 트윗이 돌았다. 에릭? 왠 에릭?

19

- FC men 피스컵 우승. 아니, 왜 요섭이는 유니폼까지 맞춰놓고 한 번을 안 뛰냐? ㅋㅋ 그 유니폼 기광이가 쓰고 있다! (기광이는 유니폼 안 맞춘 건가.a) 하여간 이 FC men 이 언급이 되면, 자동적으로 "우리 요섭이는 언제?" 이러고 있다. 뛰긴 뛰냐? ㅋㅋ

20


- 한수중학교 축제 :: fiction+beautiful. 두준이 모교라고. 팬심이라고 해도 어쩔 수 없지만, 인기가수가 되었어도 제 모교 축제에 바쁜 스케줄 쪼개 참석하는 거 보면, 우리 애들 인성은 진짜. ㅠ_ㅠ 그 와중에 그 슈퍼모히칸인가 뭔가를 선물해 주고 싶은 마음이 불끈 드는, 핀 꽂은 요섭찡.

- 2011 한국광고주대회 광고주의 밤 :: fiction+비가 오는 날엔. 옷 재탕하지 말라고!!!! 경주한류콘 의상 싫다고!!!

21

- 나도 또 다운 받았음..비오날..븉이 이렇게 열심인데..나도 열심히..ㅋ 근데 폰으로 다운 받아도 되는건가.... :: 팬들과 함께 스트리밍하는 현직가수 등장. 팬들이 전전긍긍해 하니까, 지인들에게도 '비가 오는 날엔'을 전파하기 시작. 졌다. OTL


- 제3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폐막공연 :: special+shock+fiction. 굳이 전신컷인 이유는 얇은 다리. (하앍)

22

- 고양이털 강아지털 먼지 으.. 목아프다..아무튼 끝나서 행복! :: 비토이 화보 촬영인 듯!

23

음원 선물 장전!! ㅎㅎ 녹음했어요 기대하세요!!! :: 기광이가 촬영 들어간 '나도, 꽃' OST일 거라는 추측들이 돈다. 작곡가가 지난 번 '마이 프린세스' OST '너 때문인 걸'의 임상혁이라는 이야기까지 나온 걸 보면 꽤 확실한 듯.

24

- 시즌즈 그리팅 촬영 :: Party~ 일 하는중! 생각보다 일찍 끝났다고 좋아라 하는 요섭이 트윗이 있었다. 왠일로 보타이가 요섭이 목이 아니라 두준이 목에 가 있냐?

25

- 준형이의 Be quiet 공개 :: 트렌디하다. 그리고 … 특유의 허세. 하기사 랩퍼가 허세가 없으면 어쩌냐. 있긴 있어야 하는데, 그냥 내가 손발을 못 펴겠다는 거지. 여하간 비스트는 시작부터 뒷말이 많았던 그룹이기도 했지만, 최근 시끄럽게 구하라의 연인이 되면서, 다 닥치라고 말하고 싶었나 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준형이와는 별개로, 김완선은 … 늙긴 늙었다. 안무가 … 아까워. ㅠ_ㅠ 프리픽스 안무. OTL)

26

- 스케쥴끝!! 으하하하하하하핫 졸려ㅜㅜ :: 스케줄?

- 차 타고 가는데 옆 버스에 정말 공감되는 문구가..ㅋㅋ 흐흐흐ㅋㅋ :: 아이고, 이 팬바보.

27

- 스케쥴 끝!! 일찍 끝나니.. 하고싶은게 넘 많당!! ㅎㅎ :: 도대체 무슨 스케줄인겨. 

- 트위터 프로필 사진 변경. 프로필사진 바꿈 바뀜??? 나 바가지 시절 사진임.. 굳나잇 월요일 힘내라던 트윗 사진이다. 이 사진에 힘이 났었지. ㅠ0ㅠ 저 니트도 사랑함. ㅠ0ㅠ 요섭아, 보고 싶어. ㅠ0ㅠ


-
트위터 프로필 사진 다시 변경. 마이크 들고 있거 좋음. 암튼 나..자러...이만 팬들도 요섭이 마이크 들고 있는 사진 좋아한다. 가수니까 당연한 거지만, 왠지 팬들 마음 알아주는 요섭이같아서, 괜히 가슴이 찡.

28

- 기분전환에는 달리가 최고네요!!! 온갖 짜증과 화가 한순간? 에 풀리는 기분!! 우아 땀범벅ㅜㅜㅜㅜ :: 요새 한강에서 달리는 것에 취미를 붙인 요섭찡.
 

- 비토이 팬싸인회 (@ 대구 동성로 비토이 매장) :: 30분 만에 끝났다는 팬사인회. 비토이 티셔츠 입었네?

29

▲ 출처 : jazzniner @트위터
- Secret Garden Premium Live (@Drama Village Secret Garden) 
- 아 목소리 나갔어.....노래하느라...나간게아니구 서울 오면서 하두 웃었더니..목소리가....으하하ㅜㅜㅜㅜㅜ비스트는 세상 제일 웃겨ㅜㅜ :: 요섭이가 주는 판타지가 몇 개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비스트의 끈끈한 우정에 대한 판타지이다. 비스트가 우정 변치 말고 끝까지 함께 하는 그룹이길 바라는 팬들 마음에 촉촉한 단비같은 트윗. 7년 계약에 이제 5년 남았나. 아이돌 팬질의 막장은 멤버 갈라서는 걸 두 눈 뜨고 보는 일인데. 이런 일 절대 없기를, 하는 마음을, 요섭이 트윗에 기대 본다.

30


- 인기가요 응원 왔습니다. 김완선선배님의 무대 정말 멋져요ㅜㅜ주념이도 잘하네용~~~ㅋㅋ :: 두준이, 현승이와 함께 준형이 응원 감. 기광이까지 5인조 비스트 사진을 찍었는데, … 잘 몰랐는데, 동운이 한 명 없는데도 진짜 허전하구나. 장신이 하나 빠지니까 올망졸망 형들만 모여 있는 느낌이랄까. 허허. 그나저나 요섭이 저 청자켓, 진짜 탐난다. ㅠ_ㅠ 요섭이 감기 걸릴까봐 걱정은 되는데, 일단 입혀놓으면 내 스타일이여. ㅠ0ㅠ 깃 세운 귀염둥이!

31

- 펑펑.. 영화보고 이렇게 울다니ㅜㅜ참 오랜만에 펑펑....ㅜㅜㅜㅜㅜㅜ으....ㅜㅜㅜㅜㅜㅜㅜㅜ ㄱㄱㄷㅍ 봤어요 뭘까욤 :: 국가대표. 아유, 내 새끼 울었어요? T^T

'열심히사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 12  (0) 2011.12.07
2011. 11  (0) 2011.10.30
2011. 09  (0) 2011.08.30
2011. 08  (0) 2011.08.03
2011. 07  (0) 2011.07.01